보다 심층적인 상담을 위해서 나만의 보험 전문가 메뉴를 선택하면 보험설계사가 매칭되는데...
“볼링 치다가 어깨 다쳐 도수치료 받은 고객님, 수술비 보장하는 보험에 가입할 수 있을까요?”
새로 가입을 할지 아니면 기존 가입해두고 있는거에 돈을 추가로 내서 보장내역을 늘릴지~ 이 과정에서 엄청 고민했다.
토스인슈어런스는 보험설계사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고객의 이익을 위해 일할수록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더 나은 성과를 내는 것이 당연한 보험 업계로 이끌어가고자 합니다. 이 여정에 동참할 동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내 보험가입 된 내용을 한장짜리 이미지로 보기 좋게 정리해서 보내주신다.
우선 내가 궁금한 점을 채팅처럼 쓰면 매니저분께서 보시고 바로 전화상담으로 진행해도 괜찮냐고 여쭤보신다.
키움에서 토스로 영입된 설계사들은 위촉직이다. 토스인슈어런스에 소속이 되어 있으나 성과에 따라 수익이 책정된다.
물어볼 데도 마땅치 않고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돈은 매달 나가는 그런...
그냥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 이것저것 물어볼 수 있어서 정말 편하고 부담이 적었다.
고객과 빠르게 상담할 수 있는 상품네비게이터와 언더라이팅지원센터를 갖추고 있어요
신입 매니저에게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제공해 비대면 보험 분석・상담 분야에서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토스인슈어런스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 어느 상품이든 동일한 수수료를 매겼다고 전했다.
이런 토스인슈어런스 문제를 막기 위해 토스에서는 비대면 설계사(텔레마케터)를 정규직으로 채용해왔다. 설계사를 고정급을 받는 정규직으로 채용할 경우, 고객에게 고수익 상품 가입을 권유하는 등의 부조리를 막을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내가 기존에 가입되어 있는 내용들을 살펴보시고 부족한 보장내용만 딱딱 넣어서 견적주셨음